허석 순천시장, ‘괜찮아 지구야’ 명예 지구지킴이 홍보대사 위촉 공지사항 - MyEarthday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허석 순천시장, ‘괜찮아 지구야’ 명예 지구지킴이 홍보대사 위촉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7-10 17:47:2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96


22일 여의도 국회의사당에서 ‘괜찮아 지구야’ 캠페인 출범식이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송영길 국회의원을 비롯해 박원순 서울시장, 허석 순천시장, 이항진 여주시장 함께 했다.
출범식에서 송영길 국회의원, 박원순 서울시장, 허석 순천시장, 이항진 여주시장이 명예지구지킴이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어린이들과 함께 생태환경 보호에 앞장 서게 된다.
‘괜찮아 지구야’ 캠페인은 어린이들이 환경을 보호하기 위한 작은 실천을 하고,
이를 SNS로 확산시키는 실천 캠페인으로, 처음 시도되는 환경 캠페인 모델이다.

괜찮아 지구야 캠페인의 지구지킴이들은 전국에 4세~13세의 어린이들로 구성되어 있다.
아이를 바르게 키우고, 아이들에게 미래에 좋은 환경을 물려주고 싶은 마음이 모여서 만들어진 캠페인이다.
그 동안 지구지킴이 어린이들은 SNS 기반으로 지구 환경보호를 위한 생활 속 실천 사항을 공유하는 활동을 해왔다.
이번 출범식에는 전국에서 활동하는 어린이 지구지킴이 중 100명과 부모님 서포터즈 200여명을 초청해 ‘괜찮아 지구야’ 캠페인을 널리 알리고자 개최됐다.

이날 명예 지구지킴이 홍보대사로 위촉받은 허석 순천시장은
“지구지킴이 어린이들의 작은 실천이 많이 알려져서 더 많은 어린이들이 실천을 함께 하기를 바라고,
이 캠페인을 통해 미래세대의 주역인 어린이들이 환경에 많은 관심을 가지게 되기를 바란다” 고 소감을 밝혔다.

괜찮아 지구야 캠페인은 인스타그램에서 #지구지킴이 #괜찮아 지구야를 검색하여 그 내용을 확인하고 손쉽게 동참할 수 있다.

출처 : 매일일보   http://www.m-i.kr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